쭈우우우우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고소미 과자 고소해서 맛있어요 과자에 참깨가 쏙쏙 박혀 있어 더 고소하네요 다른과자는 뜯어서 한번에 먹기는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고소미는 한번에 먹기 딱 적당한 양으로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하나씩 휴대하기 편하고 입 심심할때 한봉지 먹으면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