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7
봉골레스파게티 마싯게 잘 먹었다.
해물을 좋아하는편이라 바지락이있는 봉골레스파게티는
맛이 시원하면서 고소한 맛이 강해서 너무 마싯다.
봉골레스파게티 소스맛이 내 입맛에 딱이다.
죽여주는 맛을 잊을수 없어 자꾸만 생각나게하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