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94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94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94
리뷰3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7
뚜껑 여는 순간부터 짭짤하고 고소한 향이 확 올라와요. 얇게 썰어 팬에 구우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밥도둑력 제대로 발휘합니다. 돼지고기 특유의 감칠맛에 기름기가 더해져서 그냥 흰밥이랑만 먹어도 만족감이 커요.
짠맛이 꽤 있는 편이라 김치나 계란, 채소랑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딱 좋아요. 김치찌개, 부대찌개, 주먹밥, 볶음밥까지 활용도도 만능. 다만 기름기랑 나트륨은 센 편이라 자주 먹기보다는 가끔 먹을 때 더 맛있는 타입이에요.
짜고 고소한 건 다 아는 맛, 입니다그래서 더 강력한 클래식 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