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7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평소에 빵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치아바타 빵을
정말 좋아해요
담백하고 슴슴하고 맛나거든요
그 안에 양상추 샐러드와 햄, 짭조롬한 치즈 들어있고
그 안에 어울리는 소스가 있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옹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