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7
짭짤한 맛과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그냥 구웠을 때 겉면이 살짝 바삭해지면서 안쪽은 촉촉하게 유지돼 식감 대비가 괜찮았고 간이 이미 되어 있어 별다른 양념 없이도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기름기가 아예 없진 않지만 과하게 느끼하게 남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