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7
[대파라면]
대파 향이 생각보다 진하게 살아 있어 국물 첫인상이 시원하다. 매운맛은 과하지 않고 깔끔한 쪽이라 속 편하게 먹기 좋다. 컵라면임에도 채소 건더기가 비교적 넉넉해 허전함이 덜하고, 기름기 적은 국물이라 마무리까지 개운하다. 담백한 국물 라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 맞는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5g)
475kcal
세븐일레븐대파라면
4.8(리뷰 28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