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골드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골드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골드
리뷰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7
반찬가게 계란말이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사실 계란말이는 직접 해 먹어도 되지만 음식 하기가 귀찮아서 배달로~^^
간이 거의 되어있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계란말이 위에 원래 소스 뿌려주시는데 그걸 좋아하지 않아서 뿌리지말아 달랬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