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밀가루를 줄이려고 마음은 여러번 먹었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있다ㅠㅠ 밀가루를 줄이기에 나는 라면 빵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너무 힘들다..거기다 날씨가 춥다보니 귀찮기도 하고 따뚯한 국물이 필요해서 라면을 자주 먹고 있다. 뜨끈한게 속이 확 풀리는 맛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