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7
돈까스 가게에서 유부우동 포장해서 먹었어요. 가격이 6천원밖에 안되는데 양도 꽤 많아요. 추운 겨울에 뜨끈뜨끈하게 먹으니 너무 좋아요. 어묵도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어요. 여기에 쑥갓 개인적으로 사서 올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