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카우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캐시카우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캐시카우
리뷰16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8
조미김은 나트륨 기름이 많아 혈압 간 체중 관리에 부담이 될수 있어요 그에 비해 마른김은 칼슘 철 칼륨 미네랄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 있어요 살짝 비린맛이 날수 있으니 후라팬에 살짝 구워 간장에 찍어 꼭꼭 씹어 드시면 김 특유의 고소한맛이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