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8
식당에가서 먹은 수제 돈까스.
아이랑 같이갔는데 매운것도 싫어하고 낙지도 싫어해서
돈까스를 하나 시켰다.
고기가 두툼하고 바삭해서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다.
가족단위 식사하러 많이 오는 식당이라 아이들이 먹을만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