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8
짭짤하고 고소한 햄 맛이 강해요.
짠맛이 확 느껴져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아요.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살짝 탄탄해요.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더 맛있어요.
밥도둑 느낌이라 반찬으로 최고
구이, 볶음, 김밥 등 활용도 높음
고기 풍미가 진함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