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08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며 식감은 부드러웠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계란 4개를 풀어 소금, 후추로 간을 한 다음 기름을 두른 팬에 올려 부추와 체다치즈를 넣어 말아서 익히고, 키친타올로 칼을 닦아가며 썰어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