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8
김밥은 고소한 김 향과 따뜻한 밥이 기본부터 믿음직한 메뉴다. 속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마다 다양한 맛과 식감이 느껴지고, 깔끔하면서도 든든하다. 간단한 한 끼로도 좋고, 분식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국민 간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