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828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828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8282
리뷰3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8
냄비에물끓여다시마가쓰오부시로육수내고간장미림간해우동면삶아그릇담아육수붓고파와유부올려완성담백한국물과쫄깃한면의조화가집에서즐기는일본식우동한그릇간단하지만깊은맛이난다추운날에좋다한그릇추천메뉴이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