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8
마지막으로 라면까지 시켰어요. 역시 마무리로는 라면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느끼한 속도 풀어줄 수 있고 여기에 또 소주 한 잔 더 마실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옛날 얘기도 하고 고기도 먹고 오늘이 가는 게 너무 아쉽네요. 라면은 신라면인 것 같아요. 꽤나 매콤하면서도 칼칼해서 마무리로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