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9
달달하고 버터맛이 진하게 나는 갈릭버터 오징어 구이 먹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먹어도 잘 어울릴것 같은 맛입니다. 입 심심할때 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갈릭버터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나는 오징어 구이라서 출출할때 먹어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20kcal
CU갈릭버터 오징어
4.7(리뷰 21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