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09
자취생들이 편하게 늘 구비해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중 하나가 스팸입니다.
구워먹어도 튀겨도 맛있는 스팸
스팸자체가 워낙 짜다보니 그 자체로만 밥과 먹기 충분합니다.
김이나 김치가 있으면 조금 더 완벽해져요. 나트륨 조심해서 잡곡밥등 건강한 밥과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