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4
오늘점심엔어제마트에서싸온김을먹어야겟어요
해우촌이라고쓰여잇네요
1봉뜯어서먹어봣는데
고소하고바삭하면서맛이잇네요
양은별로안데지만
다른반찬이랑함께먹어니1봉으로도
충분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김경임
리뷰50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