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9
배고픈 점심시간 냄새에 이끌려 먹게된 수제버거…! 원더빠리..? 맛은 넘넘 있었는데 컵라면 하나로 배 엄청 부른 내 기준.. 양이 좀 적었다 크게 먹으면 세입이면 끝날정도..!! 데리버거보다 뭐가 안들어감..야채도 한두장,토마도 고기 한장이 끝 ㅠㅜㅜ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