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0
매콤한 오뎅을 좋아해서 오뎅볶이말고 오랜만에 어묵
을 좋게 썰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어묵의 경우는 길게 잘라서 적당히 썰어주었어요 물
론 당근이나 양파도 넣으면 맛잇겟지만 저는 그냥오뎅
가지고 먹었어요
먼저 식용유와 다진마늘을 팬에다가 달구어서 마늘 기
름을 내고 이후 어묵을 볶아서 오일 코팅을 해주었어
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