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CJ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CJ 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10
한 입 베어 물면 이름 그대로 겉은 꽤 크리스피하게 바삭하고, 안쪽 빵은 폭신해서 식감 대비가 확실하다. 소시지는 탱글하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짭짤한 맛이 퍼진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느끼함이 덜하고, 끝까지 바삭함이 유지되는 편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50kcal
CJ고메 핫도그 크리스피
4.5(리뷰 12개)
·식단기록3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