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심플리쿡 고기&찰순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심플리쿡 고기&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10
오늘은 불판 위에 고기를 가득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었습니다. 잘 익은 갈비 한 점을 입에 넣으니 달달한 양념 맛이 입안 가득 기분 좋게 퍼지더라고요. 고기 육질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아삭한 양파 절임과 곁들여 먹으니 마지막 한 점까지 느끼함 없이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445kcal
심플리쿡고기&찰순대
4.7(리뷰 6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