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11
고소미 과자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이 과자 인기 있었던 것 같은데 아직까지 나오는지 몰랐고 지금도 나오고 있었네요. 회사 세미나 행사에 과자로 디스플레이되어 있길래 먹어봤습니다. 오랜만에 옛날 생각도 나고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