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오뎅볶음~~
오뎅이 쫄깃쫄깃하니 넘 맛있어요
어육함량이 많은걸로 만들었는지 넘 쫄깃 하더라구요
어육함량이 작은걸 먹으면 밀가루 맛이 많이 나고 식감이 영 별로더라구요
어육 80%이상으로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넘 맛나고 좋아요~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