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537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53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537
리뷰1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11
언제먹어도 흰밥에 반찬한가지만 먹어도 맛있는 계란말이~계란에 소금 살짝 간해서 후라이팬에 돌돌말아 만든 계란말이..안에 당근,파,양파등 야채를 넣어서 만들어도 좋지만 아무것도 안넣어도 한끼 반찬으로 뚝딱~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