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1
양배추 잘 씻어서 옥수수 올려서 샐러드 해먹었어요~ 일본에서 사온 양배추 소스 올려서 먹으면 간단하고 새콤달콤하니 느끼한 음식이랑 잘 어울려요.
드레싱만 바꿔서 먹어도 매번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가급적이면 식사때마다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