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7609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7609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7609
리뷰125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2.11
쫄깃쫄깃한 코다리 살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쏙 배어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 살짝 반건조된 생선이라 식감도 탱글탱글하고 같이 들어있는 무도 푹 익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 양념 국물에 밥 슥슥 비벼 먹으니까 한 그릇 뚝딱 비우는 건 순식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