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1
스팸은 물에다가 한번 데쳐 가지고 먹었는데 진짜 소금 많이 나트륨 많이 뺀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따로 기름 두르지 않고 스팸만 구워서 먹었어요. 자체적으로 나온 기름이 있어서 기름은 안 둘렀어요. 흰밥이 너무 땡겼지만 병아리콩과 두부로 대신했습니다. 짠맛을 중화시켜줘서 너무 좋았어요. 또 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