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1
점심은 정갈한 비빔밥 한 그릇을 먹었습니다 정성 가득한 나물과 매콤한 양념을 슥슥 비벼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삭한 무생채의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고소한 참기름 향까지 더해져서 정말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쳤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270kcal
GS25비빔밥볼샐러드
4.8(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