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2
오늘 아침 메뉴는 스팸달걀구이를 해 먹었어요.
스팸을 끓는 물에 살짝 데친후 한입 크기로 썰어서
달걀물에 적신후 구워 주었어요.
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마땅히 할 반찬이 없을때 한번씩 구워 먹어요
스팸 자체만 구우면 스팸 자체의 비릿한 맛 때분에
못먹는데 계란물에 땡초나 파를 넣어 구워먹으니
느끼한 맛이 잡혀 좋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