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3792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379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3792
리뷰2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2
따뜻할 때 먹으니 계란의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속까지 완벽하게 익어서 식감도 좋았고, 사진처럼 도톰하게 썰려 있어 씹는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밥반찬으로 곁들이기에 딱 좋았네요. 같이 나온 김치나 다른 반찬들과의 조화도 무척 훌륭해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