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2
겉면은 부드럽게 익고 가장자리는 살짝 바삭하지만 노른자는 살짝 익힌 계란후라이예요. 흰자는 전체적으로 잘 익어 담백한 맛이 나고, 노른자는 완전히 굳지 않아 고소함과 촉촉함이 함께 느껴져요. 밥 위에 올려 비비면 노른자가 자연스럽게 퍼져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