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섭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섭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섭
리뷰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2
대게 맛살한봉지 사다가 오이 하나썰어서 살짝 살짝절인다음 한 10분 정도 있다가살짝 짜낸다음 게맛살 손으로 살살 주물러서 으깨니 결대로 찟어지네요 절인오이와식초조금 겨자 조금설탕통깨 마늘조금넣고 살짝무쳐내니 맛이 상큼하니 정말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