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603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603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603
리뷰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2
아 별루
데친 양배추와 쌈장 이 있는데
뭐랑 싸먹노?
잘 싸먹으라고 돼지고기 들어간 짜글이도 있었는데
이건 짜글이가. 아니라 된장국이다
뭔 짜글이에 국물이 한강인지 된장국 인줄 알았다
그래도 스팸 과 계란에서 계란을 한개더 어필해 받아서 냠남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