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2.13
티비에서 소고기 샐러드를 먹길래 마침 집에 있는 재료들이어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ㅎ 소고기는 살짝 미디움레어 정도로 구워서 아주 부드러웠구요 그래서 샐러드랑 곁들여먹기 좋았어요 ㅎㅎ 드레싱도 새콤달콤해서 맛있었고 느끼함이 없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