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3
적당히 매운맛이 좋은데 요거밖에 없어서 할수없이 끓였네요,전날 야채를 다 썰어놓았다가 아침에 볶아서 물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의외로 간단하고 쉬워요 자투리 야채도,다 쓸수있고 카레만 먹어도 요기가됩니다,저는 건더기를 좋아해서 재료를 많이넣는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