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3
계란 오믈렛입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바쁠때 빨리 만들수있어서 편해요. 아이들도 어른도 호불호 없이 잘 먹었습니다. 계란은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은 식품입니다. 삶아서 먹기도하고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기도 하는데 오늘처럼 오믈렛을 만들어 먹으니까 더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