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의테레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의테레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의테레사
리뷰12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3
소시지야채볶음은 탱글한 소시지에 달콤짭짤한 소스가 잘 배어들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칼집이 들어가 식감이 더욱 살아 있고, 양파와 함께 볶아 은은한 단맛이 더해진다. 마지막에 뿌린 후추 향이 풍미를 살려주며, 밥반찬은 물론 간단한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메뉴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