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자연드림 찰순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자연드림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2.13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맛있는 찰순대 먹었습니다. 저는 순대랑 간을 좋아하고 내장은 잘 안먹는 편인데 순대랑 간이 식감도 좋고 맛도 담백한 편이라서 맛이 좋답니다. 떡볶이랑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소금에 콕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720kcal
자연드림찰순대
4.9(리뷰 18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