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하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3
마트에서 하몽을 사서 멜론이랑 같이 먹어봤습니다아.
단짠 단짠 정말 맛있어요오.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저렇게 멜론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습니다아. 맥주 안주로도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아. 단짠 단짠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