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4
수제버거를 먹어 봤어요. 패티가 굉장히 두꺼워서 먹기 힘들었지만 맛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냥 햄 버거도 맛있지만. 수제버거는 더 특별한 맛 입니다. 수제버거 또 먹고 싶네요.ㅎㅎ!!
#일반식 #간식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