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4
오늘 저녁 굴림만두 요리 입니다ㅋ
굴림당'은 맛있는 음식을 넘어서
밀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주변에 있는 밀양강을 보며 산책할 수도 있었고, 아기자기한 벽화가 그려진 거리도 걷는 재미가 있었어요 한번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