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05
이제는 꽤가 나서 구워서 조미된 김을 사서 먹습니다 .편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대신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온식구가 너무 좋아하고 잘먹네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66842
리뷰189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