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수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수
리뷰4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2.14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롤 유부 초밥
구입시 들어있어요
롤유부ㆍ재료 밥에 고루비벼 줘요
쌀밥 ㆍ김 은 집에있는것 으로
순서대로 말아주면 된답니다.
새콤달콤 쫄깃쫄깃 정말 맛있었어요.
칼로리 걱정 없어요.
맛있게 먹어주면된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