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4
짭조름한 감칠맛의 대명사 스팸 클래식입니다. 200g(680kcal)의 소용량이라 한 끼 반찬으로 구워 먹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밥도둑이라는 명성답게 따끈한 흰쌀밥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며, 찌개나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반찬없을때 딱 좋은 메뉴.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