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5
겉은 바삭하게 잘 튀겨져 한 입 베어 물면 바삭 소리가 먼저 나고, 속은 당면이 쫀득하게 살아 있어요. 김의 고소한 향이 튀김옷과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습니다.간장이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짭짤함과 매콤함이 더해져 맛이 살아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6kcal
사옹원김말이튀김
4.9(리뷰 31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