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세븐일레븐 경양식 함바그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세븐일레븐 경양식 함바그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15
야채가 따로 들어있진
않고 피클이랑 함바그가 들어있는 햄버거입니다
함바그는 밀가루맛 많이
나는 추억의 맛입니다 ㅋㅋ
그냥 추억을 생각하머 먹기에는 좋고 맛으로 따지면 약간 싼 맛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살짝만 데우어서 먹음 더 맛있어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28kcal
세븐일레븐경양식 함바그버거
4.8(리뷰 4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