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3
오늘 점심은 광천김에 밥 싸서 먹었어요.
광천김 통속에 있어서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바삭
해서 너무 맛있어요.
명작 광천김 이예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youngran
리뷰132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