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2.16
오랜만에 롯데 마가렛트를 먹어봤습니다아.
겉은 살짝 바삭한데 안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퍽퍽하지가 않았습니다아. 버터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달한데 과하게 달지 않아서 손이 자주 가는것 같습니다아. 커피랑 갘이 먹어도 궁합이 좋아요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